위탁경영/창업
상황에 맞는 컨설팅(직접 방문 상담)

위탁운영 및 프렌차이즈
-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
낡은 시설 보완 및 기구 보완
-모든 소요비용 및 자금 일체 100% 책임 시공
기구 필라테스 위탁 사업개요
운영관리
-
01 기구 필라테스 카운셀러 파견
-
02 회원 커뮤니케이션 강화
-
03 고객서비스 교육 지원
-
04 클럽 이미지 상승
-
05 홍보마케팅 지원
-
06 고객만족도 증진
-
07 텔레마케팅지원
기대효과
시장조사 분석
1) 고객
아파트 단지 주변의 상권읕 보면 주요 스포츠 센터 이용고객 층은 30~40대 여성이 주류를 이루고 시긴대별 이용령과 성별비율이 다르게 나타났다. 새벽에서 오전시간대에는
여성과 50대 이상에서 많은 이용을 보였고 점심이후로는 30~40대층의 여성이 많았다.
저녁시간이 되어서는 20~30대 직장인들과 40~50대의 고정적인 수요 층이 발생하였다.
기업들이 밀집해있는 건물의 스포츠센터의 경우에는 오전, 점심, 저녁 세 타임의 간격을 두고 붐비는 현상을 보였다.
2) 시장규모와 전망
주로 상권과 역세권 주변을 제외하고는 대형스포츠센터를 찾아 보기 힘들다. 고부가가치 사업의 안식과 더불어 운둥과 여가 생활의 중요성은 날로 강조되고 있지만, 수요층을 만족 시키지 못히는 실정이다. 규모가 크고 다양한 분야와 종목, 과정의 스포츠 센터를 원하지만, 아직까지 그런 여건이 마련된 장소는 많지 않다.
3) 경쟁분석
종합 스포츠 센터의 경우 업체위치 선정 과정을 고려해 볼 때 경쟁이 섕기기 마련이다. 개별적으로 운영되는 경쟁지는 주변 헬스클럽과 각종 도장 요가, 댄스 등의 학원을 들 수 있으나 규모가 가격적인 메리트로 봤을 때 경쟁이라고 할 수 없다.
마케팅계획
1) 전체 마케팅 전략
2) 가격정책
3) 유지 전락
4) 광고와 촉진전략
w필라테스 위탁사업개요
운영관리
-
01 전문강사 파견
-
02 운영지출 DOWN
-
03 프로그램 지원
-
04 고객만족도 증진
-
05 마케팅 지원
-
06 매출증대